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신학기 프로모션, 제품 후기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증정하는 다양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새롭게 시작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우리 아이 취향 저격 신학기 프로모션’은 연령대별로 적합한 일룸의 대표 학생방 라인을 추천하고, 구매 제품 및 금액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아이의 첫 공부 습관을 잡아주는 주니어 학생방 시리즈 '링키플러스'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폭넓은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는 '로이’ 시리즈 △고등학생과 수험생의 집중력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성인 서재로도 사용할 수 있는 '이타카네오' 시리즈 등을 포함한다.
해당 시리즈 중 책상 세트를 포함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신학기 악세서리 세트’, ‘림버 LED 조명’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키즈 또는 학생방 라인의 침대와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할 시,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엘레나하임과 콜라보한 친환경의 일룸 전용 모달 침구 세트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신학기 시리즈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300만 원, 500만 원, 700만 원, 1000만 원 이상을 구매하면, 합산 금액에 따라 네스프레소 버츄오플러스, 다이슨 슈퍼소닉, LG 식기세척기와 공기청정기 및 스타일러 등을 차등 증정한다.
이외에도 최근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만능 침대 ‘다나 모션베드’를 구입하면, 펑거스 스툴(약 10만원 상당)을 선물로 제공한다.
봄을 맞아 거실공간을 새롭게 꾸미려는 사람들을 위해서는 ‘리빙다이닝 후기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 본 이벤트는 ‘루오바’ 소파의 출시를 기념해 2월 한달 간 진행된다. 루오바 코너형과 엘바 낮은 패밀리 테이블을 세트로 구매하고, 자사 공식몰과 개인 SNS 채널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후기를 남기면,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에 출시된 ‘루오바’는 거실을 온 가족이 다양한 활동을 즐기며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는 멀티 공간으로 연출이 가능한 소파 제품이다. 휴식은 물론 업무, 식사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해 컴팩트한 거실의 활용도를 높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