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2020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입력 2020-02-07 09:07 수정 2020-02-07 14: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대교는 자사 대표브랜드 ‘눈높이’와 중국어 교육브랜드 ‘차이홍’이 ‘2020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대교 제공)
▲대교는 자사 대표브랜드 ‘눈높이’와 중국어 교육브랜드 ‘차이홍’이 ‘2020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대교 제공)

대교는 자사 대표브랜드 ‘눈높이’와 중국어 교육브랜드 ‘차이홍’이 ‘2020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은 초∙중∙고등학생 학부모 1000명을 대상으로 교육브랜드에 대한 신뢰도와 인지도, 만족도를 조사해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는 상이다.

‘눈높이’는 학습자가 중심이 되는 ‘눈높이교육’ 철학을 실천하며 대한민국 교육 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으며, 학습지 부문에서 1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눈높이’는 인공지능을 활용한 AI학습서비스 ‘써밋 수학’을 ‘써밋 스코어수학’과 ‘써밋 스피드수학’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교과 내신 역량을 강화시켜주는 ‘써밋 스코어수학’과 빠르게 연산 역량을 완성하는 ‘써밋 스피드수학’은 학습자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힘을 길러 올바른 공부 습관을 정착시키도록 돕는 스마트학습 교육 프로그램이다.

또한 중국어 학습 프로그램 부문에서 1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차이홍’은 중국어 기초부터 어학능력 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는 중국어 전문 교육브랜드이다. ‘차이홍’은 단계별 학습을 통해 성조 및 듣기∙말하기∙읽기∙쓰기 능력을 체계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대교 관계자는 “학부모와 학습자에게 최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했던 결과를 이번 수상을 통해 인정받은 것 같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난 44년간 쌓아온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교육 기업의 자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삼성화재, 반려동물 서비스 재시동 건다
  • 美ㆍ中 빅테크 거센 자본공세…설 자리 잃어가는 韓기업[韓 ICT, 진짜 위기다上]
  • 재산 갈등이 소송전으로 비화…남보다 못한 가족들 [서초동 MSG]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비트코인, 9.4만 선 일시 반납…“조정 기간, 매집 기회될 수도”
  • "팬분들 땜시 살았습니다!"…MVP 등극한 KIA 김도영, 수상 소감도 뭉클 [종합]
  • '혼외자 스캔들' 정우성, 일부러 광고 줄였나?…계약서 '그 조항' 뭐길래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600,000
    • -2.45%
    • 이더리움
    • 4,661,000
    • -3.72%
    • 비트코인 캐시
    • 689,000
    • -1.15%
    • 리플
    • 1,965
    • -1.65%
    • 솔라나
    • 323,000
    • -2.8%
    • 에이다
    • 1,340
    • -0.15%
    • 이오스
    • 1,110
    • -1.77%
    • 트론
    • 272
    • -1.09%
    • 스텔라루멘
    • 619
    • -9.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150
    • -2.28%
    • 체인링크
    • 24,330
    • -1.93%
    • 샌드박스
    • 851
    • -13.2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