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만의 색이 깃든 인생을 응원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시로카라(CILOCALA)’가 1월 31일 신라 면세점 본점에 입점했다.
시로카라는 ‘From White’라는 의미에서 파생된 브랜드로, Basic, Simple and Color라는 컨셉에서 출발하여 심플하지만 특별한 감성으로 어느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제품을 선보이며 주목받는 브랜드다. 특히 다양한 색상과 사이즈로 개인 취향과 용도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가방 브랜드로 입소문을 모으고 있다.
시로카라는 하나의 공장에 모든 기반을 두고 기획부터 최종 품질관리까지 원루프(One-roof) 체계를 꾸려가는 브랜드로, 20여 년간 글로벌 브랜드의 제품을 다루며 익힌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EU의 품질안전규제를 통과하기도 했다.
이에 지속적인 소비자들의 관심에 힘입어 시로카라는 현장에서 소비자와 만나기 위해 많은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을 운영하고 있다.
면세점의 경우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11층 ▲신세계 면세점 인천공항 T1 ▲롯데면세점 제주 3층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10층 ▲신라면세점 서울점 B1F 등에 입점했다.
로컬에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B2F에 위치해 있으며, 온라인 몰은 자사 사이트를 비롯해 롯데/신세계/현대/갤러리아 백화점 온라인몰에서, 종합몰에서는 CJ몰, 네이버 스토어팜, 텐바이텐 등에서 자사 브랜드 가방을 선보이고 있다.
시로카라 관계자는 “시로카라는 다양한 취향에 맞는 다채로운 색상으로 어린 아이들과 엄마의 커플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으며, 중고등학생뿐만 아니라 대학생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는 가방 으로 매년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신라면세점 본점 지하1층 젠틀몬스터 옆 매장에 위치한 시로카라 매장에서 새학기 백팩 등 많은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로카라 가방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