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T, CF 시트콤 '오주상사 영업2팀' 인기

입력 2008-09-24 14: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텔레콤의 CF시트콤인 ‘오주상사 영업2팀’에 대한 네티즌간의 관심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LG텔레콤은 24일 오주상사 홈페이지에서 ‘오주상사 영업2팀’ 온라인 광고를 감상한 네티즌들이 2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또 댓글을 달며 자신들의 블로그나 카페로 퍼간 동영상 수가 8500건이 넘을 섬어섰다고 덧붙였다.

닉네임 레드써니를 사용하는 한 네티즌은 '주연을 뛰어넘는 막강 조연들로 드라마 못지 않게 다음편이 기대되는 CF'라고 평가했다. 또 도도발랄 이름의 네티즌은 '마치 내 이야기같은 이야기'라고 감상을 표현했다. 홈페이지에서는 방송 CF외에 풀버전과 메이킹필름, NG컷 등을 볼 수 있다.

이처럼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은 것에 대해 LG텔레콤은 "'오즈(OZ)'가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상황을 직장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소재로 코믹하게 표현해 등장 캐릭터들의 코믹연기가 일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주상사 영업2팀은 카리스마부장 장미희, 간지차장 오달수, 촐랑과장 유해진, 애교대리 이문식, 신입사원 이민기 등이 등장한다.

한편 LG텔레콤은 오는 25일까지 '오주상사 신입사원 모집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매일 5명씩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증정하고, 최종 선발된 신입사원에게는 노트북(1명) 정장 상품권(5명) 등의 경품도 제공된다. 이벤트는 오주상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3,896,000
    • +3.11%
    • 이더리움
    • 2,823,000
    • +2.25%
    • 비트코인 캐시
    • 486,800
    • +0.68%
    • 리플
    • 3,477
    • +4.38%
    • 솔라나
    • 197,500
    • +8.28%
    • 에이다
    • 1,089
    • +4.91%
    • 이오스
    • 742
    • +1.23%
    • 트론
    • 328
    • -1.8%
    • 스텔라루멘
    • 409
    • +1.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200
    • +0.7%
    • 체인링크
    • 20,260
    • +4.97%
    • 샌드박스
    • 420
    • +3.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