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콜라겐 스틱 출시…이너뷰티 시장 정조준

입력 2020-02-17 08: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제이준코스메틱)
(사진제공=제이준코스메틱)

제이준코스메틱이 국내 3대 대형 마트 중 하나와 손잡고 이너뷰티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젤리 타입의 ‘물광 콜라겐 젤리’ 및 ‘더블 물광 케어 세트’를 출시하고 롯데마트와 이너뷰티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너뷰티는 내면을 뜻하는 ‘이너’와 아름다움을 뜻하는 ‘뷰티’의 합성어로 피부 속부터 아름다움과 건강을 추구한다는 개념에서 비롯된 먹는 화장품 형태의 제품이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이너뷰티의 시장 규모는 2011년 500억 원에서 2019년 5000억 원으로 10배 이상 성장했다.

특히 ‘먹는 콜라겐’에 대한 관심도가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회사가 출시한 ‘물광 콜라겐 젤리’는 1포(20g)에 저분자피쉬콜라겐 2000mg과 블러드 오렌지 농축액 1800mg을 함유하고 있다.

2020년 글로벌 이너뷰티 시장 규모가 7조 원이 넘을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제이준코스메틱의 이너뷰티 제품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피부 관리에 있어 바르는 화장품은 기본이고, 식습관과 영양 보충까지 영역을 넓혀 속부터 체계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는 만큼 콜라겐 스틱을 출시하며 이너뷰티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라며 “급성장하고 있는 이너뷰티 시장 선점을 위해 국내 3대 대형마트와 20~50대 여성 고객 시장과 홈 뷰티족을 겨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436,000
    • +1.28%
    • 이더리움
    • 4,895,000
    • +5.2%
    • 비트코인 캐시
    • 717,000
    • +5.21%
    • 리플
    • 2,000
    • +5.49%
    • 솔라나
    • 331,100
    • +2.95%
    • 에이다
    • 1,388
    • +8.44%
    • 이오스
    • 1,116
    • +2.39%
    • 트론
    • 280
    • +4.87%
    • 스텔라루멘
    • 689
    • +10.0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900
    • +2.96%
    • 체인링크
    • 25,160
    • +5.36%
    • 샌드박스
    • 852
    • -1.8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