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미군 부대 내 '참이슬' 캠페인 강화

입력 2020-02-17 09: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하이트진로)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미군들을 대상으로 소주의 우수성을 알리는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참이슬 광고 캠페인은 ‘18년 연속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증류주 1위’라는 슬로건 아래, 참이슬로 책임감 있는 음주 문화를 만들어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캠페인은 미 군사 전문지 ‘스타스앤드스트라이프스(Stars and Stripes)’를 통해 이달부터 6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2018년 2월 한국 내 미군 기지를 시작으로 올해 1월 괌, 일본 기지에 있는 미(美)국방성 산하 미육공군 복지기구인 AAFES(Army and Air Force Exchange Service)에 참이슬을 납품하는 등 판매를 확대해 왔다.

하이트진로는 현재 3개국 미군 부대 영내매점(Exchange store)에서 참이슬,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 딸기에이슬 총 5종을 판매 중이다. 지난해 미군 부대 영내매점 내 참이슬 판매량은 전년 대비 145% 상승했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총괄상무는 "대한민국 대표 주류기업으로서 소주 세계화에 앞장서며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소비자 다변화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김인규
이사구성
이사 5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2.11]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2025.12.08] 주주총회소집결의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고정금리 주담대 늘리려"…은행 새 자금조달 수단 나온다[한국형 新커버드본드]①
  • 인도 18곳에 깃발…K-금융, 수출입 넘어 현지화로 판 키운다 [넥스트 인디아 下-②]
  • [AI 코인패밀리 만평] 커피값 또 오르겠네
  • 11월 생산자물가 0.3% 상승...석유·IT 오르고 농산물 내려
  • 캐즘 돌파구 대안으로…전기차 공백 메우기는 ‘한계’ [K배터리, ESS 갈림길]
  • '지방공항은 안 된다'는 편견을 넘다… 김해공항 국제선 1천만 명의 의미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12:0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800,000
    • -0.12%
    • 이더리움
    • 4,263,000
    • +0.85%
    • 비트코인 캐시
    • 844,000
    • +3.37%
    • 리플
    • 2,710
    • -2.38%
    • 솔라나
    • 179,200
    • -2.87%
    • 에이다
    • 529
    • -3.11%
    • 트론
    • 415
    • +0%
    • 스텔라루멘
    • 312
    • -1.58%
    • 비트코인에스브이
    • 25,810
    • -0.69%
    • 체인링크
    • 18,000
    • -1.26%
    • 샌드박스
    • 168
    • -2.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