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러닝, 초등 독서논술 브랜드 ‘페이지 바이 페이지’ 출시

입력 2020-02-19 09: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청담러닝이 초등학생 대상의 독서논술 브랜드인 ‘페이지 바이 페이지’를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페이지 바이 페이지’는 청담러닝에 축적된 다양한 토론 및 프로젝트 수행 교육 방법론과 학습효과 향상을 위한 에듀테크 노하우를 접목한 독서논술 브랜드다. 3월 2일 대치 센터 개원을 시작으로 국내 시장에 본격적으로 출시된다.

청담러닝은 이에 앞선 지난해 2월 독서 토론 브랜드 ‘T4’를 출시해, 현재까지 2600여 명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 과정을 운영해왔다. ‘페이지 바이 페이지’는 ‘T4’의 교육 커리큘럼 구성 및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교육 대상을 초등학교 고학년에서 전체 초등학생으로 확장하고, 이에 따른 교육 과정을 추가로 편성했다.

교육과정은 그림을 활용해 심미적 감성과 독서에 대한 흥미를 배양하는 ‘Visual Thinking’(시각적 사고 과정), 분석력과 종합적 판단력을 배양하는 ‘Divergent Thinking’(확산형 사고 과정), 인공지능, 가상현실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기존의 독서논술 브랜드와는 달리 국내 최초로 웹페이지, 영상, 음성 등의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독서논술 교육에 접목해 뉴미디어에 익숙한 학생들의 학습의욕을 제고하고 디지털 콘텐츠에 대한 문해력과 정보 습득 역량을 강화하고자 했다.

회사 관계자는 “페이지 바이 페이지는 토론과 다양한 과제 수행을 통해 아이들에게 필요한 창의력과 사고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목표”라며,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수업에 활용해, 가치있는 정보를 선별하고 이를 문제해결에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문해력 계발을 효과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165,000
    • -0.59%
    • 이더리움
    • 2,853,000
    • +0.04%
    • 비트코인 캐시
    • 500,000
    • +1.96%
    • 리플
    • 3,575
    • +2.2%
    • 솔라나
    • 198,700
    • +1.38%
    • 에이다
    • 1,104
    • +0.73%
    • 이오스
    • 740
    • -1.6%
    • 트론
    • 330
    • +0.61%
    • 스텔라루멘
    • 408
    • -1.9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300
    • -0.89%
    • 체인링크
    • 20,770
    • -2.94%
    • 샌드박스
    • 415
    • -1.6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