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인버즈, ‘네이버 브랜드커넥트 서비스’ 협력사 선정

입력 2020-02-24 10: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퓨쳐스트림네트웍스 자회사 인버즈(inbuzz)가 ‘네이버 브랜드커넥트 서비스’ 협력사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커넥트 서비스’는 네이버가 이달 초 자체 크리에이터 생태계 조성을 위해 발표한 창작자 대상 보상 프로그램 중 하나다. 인플루언서가 기업과 마케팅 협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신규 서비스로, 별도 선정된 협력사는 팬 수, 채널별 구독자수, 전문분야, 키워드 챌린지 참여 키워드 등 네이버 우수 인플루언서의 다양한 정보를 활용할 수 있는 혜택을 받는다.

인버즈는 이번 협력사 선정을 통해 자체 개발한 인플루언서 최적화 추천 솔루션 ‘애로우(Arrow)’의 인플루언서 지표를 한층 강화해 간다는 방침이다.

‘애로우’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인플루언서의 활동 영역을 비롯해 성별, 연령, 콘텐츠 퀄리티, 여론 반응 등 다양한 집행 결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업의 제품 혹은 서비스에 맞는 인플루언서를 추천하는 솔루션이다. 애로우는 9년 간 인버즈와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한 3만여 명의 인플루언서와 약 10만 건에 이르는 마케팅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됐다.

장석원 인버즈 대표는 “네이버의 인플루언서 정보에 인버즈의 애로우 솔루션 데이터를 결합하여 클라이언트 및 파트너사에 한층 신뢰성 높은 마케팅 데이터를 제공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애플, 미국으로 공장 이전할 것…수억 달러 미국 투자도”
  • 한화가 기다리고 있는 LCK컵 결승, 최종 승리 팀은 어디가 될까? [딥인더게임]
  • [투자전략] 이제는 금보다 은?…ETF로 투자해볼까
  • 애니메이션으로 돌아오는 퇴마록…이우혁 표 오컬트 판타지 [시네마천국]
  • "양산서 미나리 맛보세요"…남이섬ㆍ쁘띠 프랑스에선 마지막 겨울 파티 [주말N축제]
  • 점점 치열해지는 글로벌 빅테크 '양자' 경쟁
  • ‘무신사 장학생’ 데뷔 팝업…차세대 K패션 브랜드 ‘시선 집중’ [가보니]
  • ‘싱글몰트 위스키 대명사’ 글렌피딕 제대로 즐기는 방법은? [맛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02.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2,422,000
    • -2.3%
    • 이더리움
    • 4,033,000
    • -2.82%
    • 비트코인 캐시
    • 470,400
    • -3.21%
    • 리플
    • 3,807
    • -3.6%
    • 솔라나
    • 255,900
    • -2.77%
    • 에이다
    • 1,133
    • -5.03%
    • 이오스
    • 927
    • -4.63%
    • 트론
    • 350
    • -3.58%
    • 스텔라루멘
    • 487
    • -3.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900
    • -4.52%
    • 체인링크
    • 26,090
    • -6.29%
    • 샌드박스
    • 525
    • -7.8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