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K팝 레이더 유튜브 차트 1위…"4집 타이틀곡 '온' 발표 후 뮤비 조회수 2~3배 이상 증가"

입력 2020-02-25 09: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스페이스오디티)
(사진제공=스페이스오디티)

방탄소년단(BTS)이 K팝 레이더 주간 유튜브 조회수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앨범 타이틀곡 '온(ON)'은 K팝 레이더 2020년 8주차 집계기간(2월 16~22일) 중 단 30시간 만에 5087만 뷰를 기록하며 주간 유튜브 조회수 차트 1위에 올랐다.

K팝 레이더에 따르면 'ON'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후 방탄소년단의 기존 타이틀 뮤직비디오 조회수도 눈에 띄게 증가했다. 'ON' 뮤직비디오가 공개되기 하루 전인 20일과 발매 후인 22일을 비교했을 때, 트레일러 영상으로 선공개된 'Interlude : Shadow'(인터루드 : 섀도)는 2.7배, 'Outro : Ego'(아우트로 : 에고)는 2.6배 이상 상승했다.

이 밖에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는 조회수는 약 2배, 'DNA'(디엔에이)는 2.5배 이상 뛰었다. 특히 '봄날'의 경우 3.1배 이상 증가하며 22일 3억 뷰 달성을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8주차 K팝 레이더 주간 유튜브 조회수 차트에서는 아이즈원의 '피에스타(FIESTA)'가 1829만 뷰로 2위에, 드림캐쳐의 '스크림(Scream)'이 721만 뷰로 3위에 새롭게 진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올해만 지구 10바퀴…6대 그룹 총수, 하늘길에서 경영한 한 해 [재계 하늘길 경영上]
  • “끝없는 반도체 호황”…‘AI 수요’ 확대 쾌속 질주 [메모리 쇼티지 시대]
  • [종합] 시드니 해변 총기 난사 참극⋯용의자는 父子ㆍ사망자 최소 16명
  • 공공주도 공급 시동걸었지만...서울은 비었고 갈등은 쌓였다 [9·7대책 100일]
  • 복잡한 치료제 시대, ‘단백질 데이터’가 경쟁력…프로티나·갤럭스 존재감
  • 원화만 빠진다…달러 약세에도 환율 1500원 눈 앞 [비상등 켜진 환율]
  • 전열 가다듬은 삼성⋯'수년째 적자' 파운드리 반등 노린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2.15 13:3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375,000
    • -1%
    • 이더리움
    • 4,644,000
    • -0.11%
    • 비트코인 캐시
    • 844,000
    • -2.2%
    • 리플
    • 2,977
    • -1.19%
    • 솔라나
    • 195,900
    • -1.06%
    • 에이다
    • 600
    • -1.8%
    • 트론
    • 418
    • +2.2%
    • 스텔라루멘
    • 347
    • -1.98%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060
    • -1.06%
    • 체인링크
    • 20,200
    • -1.13%
    • 샌드박스
    • 191
    • -3.0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