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FLO), 예스24 북클럽 제휴 상품 출시…월 9900원

입력 2020-02-25 14: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플로 제공)
(플로 제공)

SK텔레콤의 음악 플랫폼 플로(FLO)가 25일 월 9900원으로 플로의 무제한 듣기 서비스 및 예스24의 전자책 구독 서비스 북클럽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구독 상품 ‘YES24 북클럽XFLO 99요금제’를 출시했다.

플로는 음악 감상과 독서 등 동시에 즐기기 좋은 최적의 취미활동 분야를 결합하고, 고객이 다양한 방식으로 본인의 취향에 맞는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게 하고자 이번 제휴 상품을 기획했다. 플로는 예스24에서 추천하는 책이나 작가 등과 어울리는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하는 동시에, 예스24 북클럽에서도 음악을 들으며 읽기 좋은 도서를 페이지 내 소개할 예정이다.

YES24 북클럽XFLO 99요금제 상품은 예스24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출시를 기념해 3월 8일까지 선착순 가입자 9900명에게 YES 포인트 3000원을 지급한다. 또한 3월 22일까지의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1명)’, ‘크레마 그랑데 블랙(9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99명)’, ‘북클럽머니 1500원(9791명)’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 예정이다. 경품 이벤트 당첨자는 3월 27일 예스24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플로 운영사 드림어스컴퍼니 플랫폼사업본부 김동훈 본부장은 “이번 결합상품 출시는 음악 감상과 독서 등 함께 즐기기 좋은 취미 생활의 기회를 고객에게 더욱더 폭넓게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뜻깊다”며 “분야를 넘나드는 제휴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취향에 맞는 콘텐츠 제공에 힘씀으로써 플로 고객들이 더욱더 다채로운 방식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플로는 AI 기술을 기반으로 개인의 감상 이력 및 선호하는 곡의 패턴, 파형 등을 분석해 사용자가 좋아하는 음악 취향을 찾아갈 수 있도록 최적의 음악을 추천하는, SK텔레콤의 음악 플랫폼이다. 기존 차트 중심의 음악 플랫폼과 달리 플로는 메인 화면부터 취향 기반의 추천 플레이리스트를 전면에 배치하면서, 음악 청취 환경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나가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819,000
    • -1.2%
    • 이더리움
    • 4,745,000
    • +3.69%
    • 비트코인 캐시
    • 709,000
    • +4.19%
    • 리플
    • 2,073
    • +3.13%
    • 솔라나
    • 355,800
    • +0.71%
    • 에이다
    • 1,469
    • +7.54%
    • 이오스
    • 1,071
    • +5.31%
    • 트론
    • 298
    • +6.81%
    • 스텔라루멘
    • 708
    • +58.7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600
    • +4.27%
    • 체인링크
    • 24,540
    • +14.46%
    • 샌드박스
    • 589
    • +1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