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GM)이 ‘2020 새 출발, 쉐보레와 함께!’ 이벤트로 새로운 인생의 순간을 맞이하는 고객의 새 출발을 축하하고 응원한다.
2일 한국지엠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입학과 취업, 독립, 결혼, 출산, 창업, 운전면허 신규 취득 등 7가지 새 출발 주제에 맞춰 이달 말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만 21세 이상 국내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쉐보레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본인의 새 출발 주제를 선택하고, 최근 출시된 트레일블레이저를 비롯한 6개의 차종 중 하나를 새 출발의 동반 차량으로 골라 제품 영상을 시청하면 된다. 전시장을 방문해 참여하는 고객은 전시장에 숨겨진 QR코드를 스캔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같은 절차로 응모할 수 있다.
한국지엠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7000여 명을 선정해 약 1억 원에 달하는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이벤트 기간 중 매주 수요일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1등(총 8명)은 쉐보레 4박 5일 시승권과 골드바, 2등(총 16명)은 골드바, 3등(총 40명)은 10만 원 상당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2020년을 기념하는 행운상 당첨자 2020명에게는 커피 모바일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특별 보너스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에 참여한 후 행사 기간 내 실제로 차를 구매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10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전시장에 직접 방문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선착순 5000명에게는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