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피지컬갤러리 협업 ‘에너지빡포션’ 단독 출시

입력 2020-03-05 16: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구독자 154만 보유 피지컬갤러리 크루 개발 음료 선봬

(사진제공=BGF리테일)
(사진제공=BGF리테일)

BGF리테일은 편의점 CU(씨유)가 이달 5일 유튜브 내 건강분야 1위 채널 ‘피지컬갤러리’와의 협업 상품 에너지빡 포션(1800원), 훈제란 김계란(1900원)을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피지컬갤러리는 ‘김계란’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는 해군특수전전단(UDT) 출신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운동, 체형교정 등 건강 전문 동영상을 게시하는 유튜브 인기 채널이다. 구독자 수는 154만 명에 달한다.

에너지빡포션은 물에 타먹는 에너지음료 분말로 타우린, 아르기닌, 테아닌, 전해질, 비타민C 등 피로회복,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기능성 성분들로 구성됐다. 카페인, 액상과당, 첨가제 등이 들어가지 않아 매일 마셔도 몸에 부담이 없다.

CU가 건강 분야 1위 유튜브 채널과 협업한 상품들을 선보이게 된 것은 최근 ‘헬린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날 만큼 SNS를 통해 건강 관련 정보를 찾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나면서 인플루언서 관련 상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정현 BGF리테일 가정식품팀 MD는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건강 관련 분야 전문성을 갖춘 피지컬갤러리와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며, “CU는 앞으로도 전문성이 확보된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신뢰도 높은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825,000
    • -0.54%
    • 이더리움
    • 4,752,000
    • +0.55%
    • 비트코인 캐시
    • 692,000
    • +0.58%
    • 리플
    • 1,978
    • +0.87%
    • 솔라나
    • 324,100
    • -1.13%
    • 에이다
    • 1,352
    • +2.66%
    • 이오스
    • 1,110
    • -3.98%
    • 트론
    • 277
    • +0.73%
    • 스텔라루멘
    • 685
    • +7.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450
    • -1.98%
    • 체인링크
    • 25,030
    • +5.35%
    • 샌드박스
    • 848
    • -3.0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