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케이 코스메틱의 베스트셀러 퍼스트씨 세럼이 오는 13일, CJ오쇼핑을 통해 ‘퍼스트씨5세럼 퓨어 비타민C 15%’(이하 퍼스트씨 5 세럼)로 새롭게 선보인다.
지난 2015년 출시 후 퍼스트씨 세럼은 재구매 고객 17만 명, 방송 매진 150회 이상, 4대 메이저 홈쇼핑 진출이라는 기록(2020년 기준)을 세웠으며, ‘퍼스트씨 5 세럼’을 통해 한 번 더 비타민의 한계를 넘어선 궁극적인 스킨케어를 선사할 계획이다.
해당 제품은 영국 DSM사의 순수 비타민 C 15%와 유산균의 생리활성 물질인 ‘퍼스트C바이오틱스™’를 함유하여 피부의 시간을 되돌려주는 항산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처럼 높은 함량의 순수 비타민 C 15%를 담아낼 수 있었던 노하우는 바로 리즈케이만의 독자적 기술인 ‘스팀 공법’에 있다. 기존 퍼스트씨 세럼이 노벨화학상 수상 성분인 풀러린을 통해 비타민 C를 안정화했다면, 퍼스트씨 5 세럼은 이와 함께 비타민 C를 열로 다스리는 스팀 공법을 적용, 비타민 C를 더욱 안정화시켰다.
여기에 항산화 성분인 하이드록시티록신으로 피부 노화의 징후를 케어하고, 진정 효과가 뛰어난 마데카소사이드 및 아시아티코사이드를 함유하여 거칠고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또 비타민 B3, E가 비타민 C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본 제품은 18가지 인체 적용 시험을 모두 완료했다.
김청경 리즈케이 대표는 “‘뉴 제너레이션’ 아이템인 퍼스트씨 5세럼은 비타민 C의 한계를 넘어섰다”라며, “까다로운 비타민C를 완벽하게 안정화 시킨 것은 물론 독자성분인 퍼스트C바이오틱스™와의 폭발적인 항산화 효과를 통해 비타민 세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개척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퍼스트씨 5 세럼은 10개입 VVIP패키지로 구성되며, 3월 13일 오전 10시 25분 CJ오쇼핑을 통해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