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운항확인서 전송도 챗봇으로"…진에어, 고객 편의 서비스 강화

입력 2020-03-17 08: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챗봇에 이티켓 재발송 기능도 추가 도입

▲진에어의 챗봇 서비스 (사진제공=진에어)
▲진에어의 챗봇 서비스 (사진제공=진에어)

진에어는 고객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챗봇(chatbot) 서비스에 항공운항확인서 전송ㆍ이티켓 재발송 기능을 추가 도입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로써 고객들은 진에어의 챗봇 서비스인 ‘제이드’에서 보다 쉽고 빠르게 항공운항확인서를 받아볼 수 있다.

또 간단한 정보 입력 만으로 이티켓을 확인하고 필요 시 이메일로 전송할 수 있게 됐다. 해당 기능들은 챗봇 서비스 첫 화면에 배치돼 한번의 클릭만으로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진에어는 “비교적 단순한 문의를 챗봇으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겠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139,000
    • -1.9%
    • 이더리움
    • 4,742,000
    • +2.35%
    • 비트코인 캐시
    • 722,500
    • +6.72%
    • 리플
    • 2,165
    • +8.14%
    • 솔라나
    • 358,700
    • +0.2%
    • 에이다
    • 1,560
    • +22.64%
    • 이오스
    • 1,094
    • +13.96%
    • 트론
    • 300
    • +7.91%
    • 스텔라루멘
    • 701
    • +71.8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500
    • +5.24%
    • 체인링크
    • 24,240
    • +13.48%
    • 샌드박스
    • 583
    • +18.0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