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소비 트렌드로 자신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자신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포미족'이 등장하며 다양한 종류의 셀프뷰티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고있다.
특히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종류의 뷰티 아이템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보이지 않는 Y존까지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케어 제품들 또한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Y존케어는 물론 나만의 향까지 선택할 수 있는 '씨엘톡톡'이 새로운 향 3종을 추가 출시하며 총 6종으로 라인업이 완성이 되어 여성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외음부는 일반 피부에 비해 약 42배가량 민감한 피부이므로 제품을 선택할 때 더욱 세심한 기준으로 나에게 맞는 제품인지 알아보고 결정하는 것이 중요한데, 해당 제품은 향기는 물론 성분의 안전성과 위생까지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씨엘톡톡은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5년간 밀폐숙성해 사용해 20일간의 발효를 거쳐 인공향료 및 인공 방부제 없이 만들어졌다. 특히 인체 유해 의심 성분은 모두 제외해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성분의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외음부에 서식하기 쉬운 녹농균, 칸디다균, 대장균에 대한 항균 효과 테스트를 완료했다. 이를 통해 민감한 부위에 항균과 소취효과를 통해 쾌적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씨엘톡톡은 유해성분없이 자연 그대로의 향을 담기 위해 자연향 제조 기술과 의사/약사 학술팀과 공동 개발한 자연 원료를 통해 산뜻하고 다양한 취향에 맞춘 다양한 향을 개발했다. 기존 출시된 천연 플라워향 ‘KISSDAY’, 싱그러운 피톤치드향 ‘HOLIDAY’, 부드러운 과일향 ‘FRIDAY’가 있으며, 이번에 새롭게 부드러운 플로럴 향과 산구절초의 오리엔탈한 향이 담긴 ‘SATURDAY’, 활력을 북돋는 그린우디향이 담긴 ‘FRESHDAY’, 바나나의 달콤함과 파우더리한 향이 담긴 ‘YESTERDAY’ 3종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샤워 후, 생리하는 날은 물론 데이트 하는 날, 잠들기 전 향수처럼 활용할 수 있으며, 목욕 시 입욕제로 사용할 수도 있다는 설명이다.
씨엘톡톡 관계자는 “씨엘톡톡은 단순히 향기만 좋은 것이 아니라 5년간 숙성된 향들이 은은하게 스며들어 나만의 체취와 함께 레이어링 되는 제품”이며 “씨엘톡톡의 항균 효과를 통해 이너뷰티를 가꾸고, 내 취향에 맞는 자연 그대로의 향을 통해 기분까지 리프레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