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식시장의 불확실성과 인플레이션 우려로 노후준비를 위해 안정적인 투자처를 찾는 투자자들이 많다.
노후자금은 장기적으로 필요한 자금인데,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자산가치가 시간이 지날수록 하락하고 글로벌 증시 변동성 심화로 인한 투자자산 손실우려도 크기 때문이다.
이 펀드는 장기적으로 적립식 투자를 하는 상품이기에 증시변동성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으며, 혼합형이기에 탄력적인 운용이 가능해 높으면서도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어 인플레이션 우려도 해소할 수 있다.
하나UBS 인Best 연금혼합투자신탁’의 투자대상은 주식이 신탁자산 총액의 60% 이하, 채권은 신탁자산 총액의 60% 이하이다.
주식에 투자하는 비중이 높지만 기본적으로 장기안정적 운용을 추구해 우량주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펀드 손실 가능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조직적 리스크관리도 병행해 안정적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필요할 때는 시장테마 등에 대한 단기매매도 병행하여 초과수익을 추구하기도 한다.
부가적으로 ‘하나UBS 인Best 연금혼합투자신탁’펀드 가입시 절세효과와 펀드간 전환 혜택도 기대할 수 있다.
연간 300만원 한도 불입액 전액에 대한 종합소득세공제 혜택이 있으며 연간 2회까지 수수료 없이 상품간(주식형, 채권형, 혼합형) 전환이 가능하여 시장상황에 따른 고수익 추구가 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현대증권 전 지점과 고객만족센터(1566-6611)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