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강이 개발한 '디프로덕트'앱 (사진제공=동국제강)
동국제강은 최근 자사 철강 브랜드에 따라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디프로덕트(D’prduct)’ 앱을 개발했다고 24일 밝혔다.
동국제강은 디프로덕트에 E카달로그, 영상 등과 연동시켜 고객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제품 정보를 확인하고, 담당자들과 연결할 수 있도록 했다.
한글, 영문 버전으로 개발된 디프로덕트 앱은 동국제강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동국제강은 차별화된 철강 제품을 럭스틸(프리미엄, 바이오, 엘리베이터 등), GIX, DKOIL 등 브랜드로 세분화하고 특화해 마케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