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라비에(DELLAVIE)가 ‘릴리프 슈아비 밀크필 앰플 마스크’를 선보였다.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되면서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마스크 속의 습기로 인해 피부 트러블이 유발하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다. 이로 인해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주고, 피부 문제점을 관리해주는 뷰티제품이 인기다.
이 가운데 델라비에가 ‘릴리프 슈아비 밀크필 앰플 마스크’를 새로이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자극 없는 밀크 타입의 부드럽고 순한 차세대 필링 영양 앰플로, 피부의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정리하면서 동시에 보습과 영양까지 공급해준다.
또한, 민감해진 문제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약산성의 저자극 필링 LHA 성분 함유로 각질과 피지를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고, 피부 속 영양 흡수율을 높여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를 느낄 수 있다.
업체 측은 “환절기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인 각질, 피지, 영양, 속광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토탈케어 제품인 밀크필 앰플 마스크는 스크럽이나 아픈 자극이 없어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단 15분 만에 피부과 밀크필 관리와 동일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바쁜 현대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집에서 간편하고 쉽게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라고 전했다.
해당 신제품은 델라비에 온라인몰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