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가정용보일러 브랜드파워 22년 연속 1위 달성

입력 2020-03-31 11: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귀뚜라미)
(사진제공=귀뚜라미)

귀뚜라미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가정용 보일러 부문에서 2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31일 귀뚜라미에 따르면 회사는 K-BPI 종합지수에서 총점 669.1점을 받았다. 또 귀뚜라미보일러는 △인지도 △충성도 △이미지 △구입가능성 △선호도 등 모든 평가항목에서 1위를 기록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소비생활과 밀접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업 등에 속한 브랜드의 영향력과 인지도를 측정하는 지수다. 이번 조사는 소비재 86개, 내구재 46개, 서비스업 97개, 착한 브랜드, NGO 브랜드 등 총 231개 산업군에 걸쳐 일반 소비자 1만1800명을 대상으로 시행됐다.

귀뚜라미는 보일러에서 발생하는 미세먼지를 최소화하는 친환경 기술을 개발해 콘덴싱보일러는 물론 일반보일러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적용하는 등 대기오염 저감에 솔선수범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아왔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고객에게 필요한 기술과 제품을 공급한다는 신념으로 기술 개발과 신제품 연구에 전념해 온 것이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올해도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성원에 보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귀뚜라미는 오는 4월 3일부터 대기관리권역 내 친환경 인증 보일러 설치를 의무화하는 ‘대기관리권역의 대기환경개선에 관한 특별법’이 시행됨에 따라 ‘친환경 보일러’ 보급에 나설 계획이다.

또 새로운 환경부 인증 기준을 충족하는 콘덴싱보일러, 저녹스 일반보일러, 저녹스 기름보일러 등 신제품도 연내 출시키로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613,000
    • -1.41%
    • 이더리움
    • 4,740,000
    • +3.02%
    • 비트코인 캐시
    • 706,000
    • +4.36%
    • 리플
    • 2,034
    • +0.74%
    • 솔라나
    • 356,400
    • +0.73%
    • 에이다
    • 1,452
    • +7.96%
    • 이오스
    • 1,064
    • +7.15%
    • 트론
    • 296
    • +6.09%
    • 스텔라루멘
    • 712
    • +70.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000
    • +3.74%
    • 체인링크
    • 24,300
    • +12.29%
    • 샌드박스
    • 574
    • +14.5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