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협력사 지원 상생 홍보 캠페인 ‘소중한 이야기’ 첫 시작

입력 2020-04-02 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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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웨어 전문회사 태석광학, 캠페인 첫 대상업체로 선정

(사진제공=CJ ENM)
(사진제공=CJ ENM)

CJ 오쇼핑이 상생 홍보 캠페인으로 협력사 돕기에 나섰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중소기업의 홍보와 광고를 지원하는 ‘소중한 이야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소중한 이야기’는 우수 파트너사의 제품과 기업소개를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해 홍보와 광고를 집중 지원해주는 캠페인이다. 캠페인명은 ‘소(小)상공인과 중(中)소기업의 이야기를 들려드린다’는 의미와 함께 ‘CJ ENM 오쇼핑부문의 소중한 파트너를 소개한다’는 뜻도 담고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 사내 게시판을 통해 임직원들이 직접 뽑은 이름이다.

대상은 CJ 오쇼핑부문과 함께 성장해 온 협력사 중 상품력이 우수하고 협력 관계가 두터운 우수 파트너사다. 이 중 매월 한 곳씩을 선정할 계획이다. 선발된 협력사는 해당 월에 기업과 제품 소개, 대표이사 인터뷰, 지면광고 등의 콘텐츠를 통해 회사를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제작된 콘텐츠는 신문광고 및 언론사 인터뷰, CJ ENM 오쇼핑부문 공식 기업블로그(‘CJ오쇼핑 인사이드’), 책자 등 다양한 플랫폼에 노출될 예정이다. 캠페인 진행은 오쇼핑 커뮤니케이션팀에서 주관한다.

소중한 이야기 캠페인은 중소기업이 직접 하기 어려운 홍보와 광고 부문을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상품 개발과 생산에는 뛰어난 역량을 보유하고 있지만, 홍보 분야는 아직 부족한 중소기업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목적에서 기획됐다.

(사진제공=CJ ENM)
(사진제공=CJ ENM)

첫 협력사는 아이웨어 전문회사인 ‘태석광학’이다. ‘태석광학’은 선글라스와 안경을 디자인하고 생산하는 국내 홈쇼핑 업계 아이웨어 부문 1등 기업이다. 태석광학의 소중한 이야기 콘텐츠에는 CJ오쇼핑과 함께 자체 브랜드 ‘서포트라이트’를 론칭한 스토리와 TV홈쇼핑의 안정된 판로를 기반으로 오프라인 면세점으로 채널 확장을 이룬 내용들이 주로 담겼다.

이호범 CJ ENM 오쇼핑부문 대외협력담당 사업부장은 “그 동안 오쇼핑부문의 성장에도 많은 도움을 준 우수 협력사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고, 우수 협력사의 더 큰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홍보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협력사와의 신뢰 관계를 제고하고 상생 의미를 제대로 살릴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적극 실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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