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엘로엘(ELROEL)에서 배우 홍수아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2020년 엘로엘의 뮤즈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홍수아는 촬영 현장에서 특유의 빛나는 피부톤으로 화사하고 아름다운 봄의 여신으로 변신, 톱 모델에 버금가는 능숙한 포즈와 표정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홍수아는 본인의 시그니처 이미지인 페미닌한 무드를 바탕으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촬영 현장에서 홍수아는 깔끔한 포니테일과 화이트룩 스타일링으로 우아하고 럭셔리한 매력을 과시하다가도 블루톤 원피스와 내추럴한 헤어 스타일링으로 사랑스럽고 발랄한 표정을 연출하는 등 다양한 화보 컨셉을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어필하는 것은 물론, 촬영 현장에서 꼼꼼히 모니터링 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 현장 관계자들의 찬사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그녀는 엘로엘의 2020 S/S 신상 아이템으로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광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강조한 내추럴 메이크업부터, 이목구비를 한층 더 선명하고 깊이 있게 표현한 입체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트렌드 메이크업 룩을 소화해내며 개성있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선보였다.
엘로엘 관계자는 “국경을 넘어 드라마와 영화, 예능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배우 홍수아와의 협업을 통해 그녀가 가진 다채로운 매력으로 엘로엘 과의 색다른 케미를 만들어내며 국내 뿐 아니라 중국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가고자 한다” 면서 “앞으로도 홍수아씨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엘로엘(ELROEL)은 국내뿐 아니라 유럽 및 중화권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이번 화보에서 사용된 제품은 엘로엘 공식 홈페이지와 홈쇼핑 등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