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고객 안심 서비스’ 운영 강화

입력 2020-04-08 09: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CJ푸드빌)
(사진제공=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고객 안심 서비스를 확대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빕스는 코로나19 사태가 확산된 1월 중순 직후부터 전 직원 마스크를 착용 및 매 시각 열 체크, 고객 동선마다 손 소독제를 비치하는 등 직원 및 고객 건강을 위한 매장 위생 관리를 철저히 시행하고 있다.

빕스는 전국 매장에 고객 간 안전거리 유지를 위해 테이블 간 간격을 조정한다. 테이블과 좌석 수를 줄여 테이블 간 간격을 최소 1m 이상 두거나, 붙박이 등 이동이 불가능한 테이블의 경우 한 테이블씩 간격을 두고 이용하도록 세팅하는 등 전국 매장에 안전거리 테이블 배치 방식을 적용했다.

또한, 고객 요청 증가로 샐러드바에 개별 사용 가능한 일회용품을 한시적으로 비치한다. 샐러드 바 집게 등 이용 시 원하는 고객은 일회용 위생 장갑을 사용할 수 있다. 일회용 포크, 스푼을 제공하며 식기 교체 주기도 축소해 살균 소독한 샐러드 바 식기류로 매시간마다 교체한다.

특히, 직원과의 접촉 최소화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접시 정리 전용 테이블을 마련해 비대면 중간 서비스를 시행한다. 직원의 테이블 방문을 원치 않는 고객은 접시 정리 테이블에 이용한 접시를 가져다 두면 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고객이 안심하고 식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면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매장 방역과 직원 위생 역시 종전보다 더욱 철저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8,020,000
    • -0.36%
    • 이더리움
    • 4,668,000
    • +5.11%
    • 비트코인 캐시
    • 684,000
    • -7.57%
    • 리플
    • 1,986
    • +26.34%
    • 솔라나
    • 360,600
    • +5.72%
    • 에이다
    • 1,227
    • +10.84%
    • 이오스
    • 980
    • +8.77%
    • 트론
    • 279
    • -0.36%
    • 스텔라루멘
    • 407
    • +21.4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250
    • -10.66%
    • 체인링크
    • 21,200
    • +3.87%
    • 샌드박스
    • 493
    • +4.4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