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대성은 이러닝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의 국어영역 김승리 강사가 수험생의 온라인 학습을 지원하는 특강을 10일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코로나 19 장기화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중요한 시기다. 고교 개학이 세 차례 연기된 데에 이어 온라인 개학이 확정됐으며, 온라인 개학 후의 모든 수업은 원격으로 진행된다. 또한 대형 학원가에서도 정부의 권고에 따라 다수의 학원이 휴원을 지속하고 있다.
이에 대성마이맥 국어영역 김승리 강사는 학생들이 현장이 아닌 오로지 온라인에서만 공부해야 하는 상황에서 온전한 국어 공부 습관이 자리 잡길 바라며 온라인 특강 ‘김승리 클라쓰’를 진행하고 있다. 김승리 강사의 ‘김승리 클라쓰’는 지난 6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총 10일간 무료로 진행되며, 평일에는 과제와 특강을, 주말에는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학생들은 해당 기간 평일 오전 10시에 학습목표를 비롯한 과제물을 확인할 수 있으며, 당일 중 스스로 풀어보고 공부한다. 평일 오후 10시 특강에서는 앞선 과제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을 김승리 강사와 함께 정리하며 핵심을 놓치지 않고 학습할 수 있다. 주말에는 별도의 모의고사가 제공되어 학생들 스스로 국어 실력을 확인하고 부족한 부분을 점검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대성마이맥 국어 김승리 강사의 특강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