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찾아가는 시승 캠페인…‘안심로엥’ 진행

입력 2020-04-09 10:48 수정 2020-04-09 10: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4월 한 달간 방문 상담 및 시승 서비스 제공, 전국 사업장 방역에 총력

시트로엥이 4월 한 달간 고객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는 시승 캠페인 ‘안심로엥’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시트로엥 공식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전시장 방문을 주저하는 고객의 불안을 덜고, 시트로엥을 안심하고 시승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시트로엥의 대표 SUV인 C5 에어크로스와 C3 에어크로스의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시트로엥 홈페이지 내 ‘안심로엥 캠페인’ 페이지에서 시승을 원하는 차량과 날짜를 선택하면 된다.

이후 영업사원이 연락하고 직접 고객을 방문, 새 모델을 안내하고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시승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시트로엥 모자를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시승 후 4월 내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시트로엥 미니어처 10종 세트를 증정한다.

한불모터스는 고객이 안심할 수 있도록 모든 영업사원은 마스크를 의무 착용하고 있다.

시승차 내부에는 손 소독제를 상시 비치해두고 사용을 장려하고 있다. 시승 전후에는 운전대, 기어노브, 손잡이, 공조기 버튼 등 손이 자주 닿는 곳은 집중 살균소독을 통해 위생·방역에 힘쓰고 있다.

이와 함께, 시트로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의 목적으로 1시간 1팀 전시장 예약 방문제를 실시 중이다.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이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교체 때 항균 필터 무상교체 서비스와 휴대용 손 소독제를 제공한다.

안심로엥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시장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재명, '위증교사 1심 무죄'..."죽이는 정치 말고 살리는 정치 해야"
  • "여보! 부모님 폰에 ‘여신거래 안심차단’ 서비스 해드려야겠어요" [경제한줌]
  • 갖고 싶은 생애 첫차 물어보니…"1000만 원대 SUV 원해요" [데이터클립]
  • 농심 3세 신상열 상무, 전무로 승진…미래 먹거리 발굴 힘 싣는다
  • ‘아빠’ 정우성, 아이 친모는 문가비…결혼 없는 양육 책임 뒷말 [해시태그]
  • 논란의 트럼프 2기 행정부 인선…막후 권력자는 당선인 아들
  • 국민연금, 삼성전자 10조 ‘증발’ vs SK하이닉스 1조 ‘증가’
  • "권리 없이 책임만" 꼬여가는 코인 과세…트럭·1인 시위 ‘저항 격화’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996,000
    • +0.41%
    • 이더리움
    • 4,751,000
    • +2.72%
    • 비트코인 캐시
    • 714,500
    • +3.03%
    • 리플
    • 2,018
    • +4.94%
    • 솔라나
    • 346,100
    • +0.64%
    • 에이다
    • 1,431
    • +1.92%
    • 이오스
    • 1,151
    • -0.52%
    • 트론
    • 288
    • +0%
    • 스텔라루멘
    • 714
    • -4.9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400
    • +2.5%
    • 체인링크
    • 25,560
    • +10.08%
    • 샌드박스
    • 1,037
    • +20.5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