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두의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소스라이브,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서 만난다

입력 2020-04-09 1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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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롯데데백화점 온라인몰 앱 內 화면
▲사진=롯데데백화점 온라인몰 앱 內 화면

롯데액셀러레이터 투자 유치 기업으로 엘페이 웨이브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는 모비두의 라이브커머스 소스라이브가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에서 지난 4월 7일부터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스라이브와 함께 하는 롯데백화점 100LIVE(빽라이브) 방송은 더욱 흥미롭지만 깊이 있는 방송으로 고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기존에는 라이브 시간이 지나면 지난 방송이 랜덤으로 플레이 됐던 점을 개선해 고객이 ‘롯데백화점 온라인몰 內 100LIVE’ 클릭 시 최신 Live와 Next Live, 인기 Live 하이라이트 섹션을 통해 원하는 방송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소스라이브 앱에서도 방송을 동일하게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등록된 상품을 라이브 방송 중 바로 구매할 수 있다.

4월 7일 저녁 7시 30분 쉬즈미스 브랜드를 시작으로 4월 8일 온앤온, 4월 9일 설화수&헤라, 4월 10일 나이스클랍을 최초가 대비 최대 70%까지 할인해 진행하며, 방송 중 여러 댓글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앞으로도 소스라이브를 통해 매일 라이브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며 유명 유튜버와 인플루언서 콜라보를 통해 풍부한 방송이 기대된다.

이윤희 소스라이브 대표는 “소스라이브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다양한 지역의 상품과 쇼핑 정보를 라이브로 소개하고 고객과 소통하며 매장을 직접 쇼핑하는 듯한 ‘가보다’의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라며 “엘롯데와의 협업을 통해 소스라이브 고객들에게 엘롯데의 다양한 상품과 쇼핑 정보를 함께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이 대표는 이어 “앞으로도 소스라이브는 쇼핑의 가보는 경험을 통해 고객에게 쇼핑에 즐거움을 주는 쇼핑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성장하고자 한다”며 마무리했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말부터 백화점 매장에서의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외출이 꺼려지는 요즘, 라이브커머스는 오프라인 매장의 매출 증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고 있다는 평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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