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쿠페가 스타일리시한 로드쇼로 고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현대자동차는 ‘제네시스 쿠페(Genesis Coupe)’의 런칭을 기념해 9일에서 12일까지 수도권 주요 지역에서 ‘다운타운 로드쇼’를 펼친다고 9일 밝혔다.
현대차는 그레이티타늄, 슈퍼 레드, 스페이스블랙, 세라믹 화이트 등 화려한 컬러의 제네시스 쿠페로 강남, 여의도의 서울 도심 지역과 올림픽대로, 자유로 등 주요 간선도로,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퍼레이드를 벌인다.
현대차는 다운타운 로드쇼를 통해 차량 퍼레이드와 함께 남녀 모델의 패션쇼와 퍼포먼스 이벤트를 실시하고, 레이싱 서킷을 방문하는 등 제네시스 쿠페의 스타일과 고성능 이미지를 강조할 예정이다.
특히 거리에서 찍은 제네시스 쿠페 사진을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motor.com)에 업로드한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30명이 선정돼, 제네시스 쿠페 런칭쇼 초청, 고급 기념품 등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
현대차 관계자는 “패션쇼, 레이싱 서킷 방문 등 신선한 이벤트들을 함께 진행해 시장을 앞서나가는 제네시스 쿠페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13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제네시스 쿠페는 국내 프리미엄 스포츠카 시장의 새 장을 열게 될 현대차의 야심작으로 고품격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이 돋보이는 정통 스포츠카다.
현대차는 출시 전 다운타운 로드쇼를 시작으로 국내외 기자단 대상 보도발표회 및 시승행사, 전국 주요 도시 찾아가는 신차소개 및 시승 이벤트, 고객 초청 행사 등 다양한 맞춤형 신차발표 행사로 출시 초반 제네시스 쿠페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