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온라인 마케팅 강화

입력 2020-04-10 10: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클래시스가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한 방안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B2B 온라인 마케팅 강화를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오픈했다. 병의원의 전문 의료인은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통해 다양하고 새로운 마케팅 소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클래시스의 대표 제품 슈링크는 주요 대형 네트워크 병원 뿐만 아니라 각 지역 피부 미용 전문 의원에서의 사용도 확대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마케팅을 필요로 하는 의료인들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확대했다.

B2C 마케팅 강화를 위해 네이버 블로그도 오픈했다. 뷰티 소비자들이 병의원을 방문하기 전,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찾는다는 점에 착안해 회사에서 직접 관련 내용을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한편, 클래시스는 의료기기 사용자인 의사 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을 위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도 주력하고 있다. 유튜브 및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컨텐츠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726,000
    • +0.43%
    • 이더리움
    • 4,760,000
    • +3.07%
    • 비트코인 캐시
    • 718,500
    • -1.3%
    • 리플
    • 2,059
    • -7.13%
    • 솔라나
    • 359,500
    • +1.61%
    • 에이다
    • 1,489
    • -4.55%
    • 이오스
    • 1,082
    • -2.43%
    • 트론
    • 298
    • +4.2%
    • 스텔라루멘
    • 715
    • +14.5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400
    • +1.44%
    • 체인링크
    • 24,950
    • +6.26%
    • 샌드박스
    • 625
    • +16.8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