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Chevrolet)가 카카오와 함께 편리하고 안전하게 트레일블레이저를 만나볼 수 있는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쉐보레)
쉐보레(Chevrolet)가 카카오와 함께 편리하고 안전하게 트레일블레이저를 만나볼 수 있는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톡 채팅창 배너 광고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고, 쉐보레의 인기모델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기회와 함께 경품을 받을 기회가 제공된다.
시승 이벤트에 참여할 고객은 희망 지역과 대리점을 직접 선택할 수 있고, 5월 24일까지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 한해 3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을 준다.
이용태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코로나19로 인해 야외 활동에 제약이 많은 가운데 대리점을 찾지 않고도 손쉽게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를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배려했다”며 “사회적 거리 두기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고객의 안전을 확보하면서도 쉐보레의 제품 경험을 확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비접촉 마케팅 캠페인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