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약 기업 씨와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한’은 체지방 감소를 돕는 더한 체지방감소 슈퍼슬림온 가르시니아(슈퍼슬림온 가르시니아)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한 슈퍼슬림온 가르시니아는 기존 제품보다 부원료의 함유량을 높여 최적의 영양 설계를 완성했다. 외적으로는 기존의 흰색병에서 갈색병으로 변경해 햇빛 노출 등 외부 환경으로 인한 품질저하를 막았으며, 패키지를 전면 교체해 세련되고, 전문적인 이미지를 연출해 프리미엄화 했다.
슈퍼슬림온 가르시니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이 HCA750mg 함유돼 있다. 또 원활한 신체기능을 위한 비타민 B군 6종(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나이아신, 비오틴, 판토텐산)과 망간 등 총 8종의 기능성 원료를 더한 제품이다.
주원료 외 함량을 높인 부원료 ‘알로에베라잎추출물분말’, ‘생선콜라겐’, ‘히알루론산’, ‘단호박농축분말’, ‘옥수수수염추출분말’, ‘홍화씨앗추출물분말’, ‘차전자피분말’ 총 7종은 피부미용, 노화방지, 콜라겐 생성, 효과적인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
서영석 씨와이 대표는 “한국인의 경우 탄수화물 함량이 높은 흰쌀밥 위주의 식습관으로 인한 지방간 발생 비율이 전체 인구의 약 30%에 이를 정도로 높다”며 “슈퍼슬림온 가르시니아는 체지방 조절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와 다이어터들의 활력을 더해줄 비타민을 간편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고안된 건강기능식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간편· 건강지향· 기능성 식품들을 계속해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홈페이지(http://www.1pan.co.kr/)에서는 슈퍼슬림온 가르시니아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제품을 구입할 경우 한 개 더 주는 1+1 이벤트를 제공한다. ‘더한’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슈퍼슬림온 가르시니아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한의원에서 처방 받아 복용할 수 있는 감비환, 곧 출시 예정인 더한 체지방감소[편] 프로틴볼&파우더와 함께 다이어트 패키지로 구성해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