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우수고객 서비스 ‘신한플러스 멤버십’ 출시

입력 2020-04-14 10:22 수정 2020-04-14 10: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한금융그룹은 금융권 최초로 멤버십 플랫폼과 금융거래 앱(App)을 결합한 ‘신한플러스 멤버십’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한플러스 멤버십’은 기존 그룹의 우수고객 제도인 ‘Tops Club(탑스 클럽)’을 고도화해 고객 중심의 특화 멤버십 서비스로 새롭게 개편했다.

고객이 멤버십 서비스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그룹사별 다른 점수 체계로 인해 복잡했던 등급 산출 방식에서, 원 신한 관점으로 고객의 거래 점수를 단순 합산해 그룹의 서비스 등급을 산출하는 점수제로 변경했다.

또한 기존 4단계의 멤버십 등급(Premier, Ace, Best, Classic)을 7단계(Premier++, Premier+, Premier, Ace, Best, Classic, 일반)로 세분화했다. 거래가 많은 고객에게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프리미어 등급을 프리미어, 프리미어 플러스, 프리미어 더블 플러스로 나눴으며 신규 거래 고객에게도 일반 등급을 부여해 ‘신한플러스 멤버십’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한금융은 ‘신한플러스 멤버십’을 통해 다양한 고객 리워드와 함께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상품·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금융 서비스 측면에서는 기존 ‘항목별 수수료 면제 횟수 제공 방식’(ATM 출금 수수료, 인터넷 뱅킹 이체 수수료 등)을 거래 항목과 상관없이 고객 등급별로 월 금융수수료 면제 횟수를 부여하는 ‘총 횟수 제공 방식’으로 변경했다.

여기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이신한Point’를 받을 수 있는 거래 대상을 확대하고,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추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신한Tops Club’이 금융권 최초로 멤버십 서비스와 금융거래가 결합된 ‘신한플러스 멤버십’으로 새롭게 출발한다”며 “‘신한플러스 멤버십’을 통해 생활과 금융, 고객과 신한이 함께하는 새로운 연계형 금융플랫폼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760,000
    • -1.36%
    • 이더리움
    • 4,744,000
    • +2.97%
    • 비트코인 캐시
    • 706,500
    • +4.2%
    • 리플
    • 2,030
    • +0.2%
    • 솔라나
    • 356,000
    • +0.37%
    • 에이다
    • 1,448
    • +8.55%
    • 이오스
    • 1,059
    • +6.43%
    • 트론
    • 297
    • +6.07%
    • 스텔라루멘
    • 704
    • +68.0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100
    • +3.96%
    • 체인링크
    • 24,200
    • +11.57%
    • 샌드박스
    • 574
    • +15.0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