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자사 오너의 차량관리를 위한 모바일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MY 르노삼성’과 ‘MY 르노’에 커넥티드 기능을 추가해 론칭한다.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MY 르노삼성’과 ‘MY 르노’ 앱은 손안에서 내 차의 다양한 정보와 멤버십 혜택을 조회하고 온라인 정비예약, 채팅 상담 등 편리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다.
다양한 쿠폰과 이벤트, 정보를 제공하는, 르노삼성 오너를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커넥티드 기능까지 통합해 XM3 등 ‘이지 커넥트’ 탑재 차량을 소유한 고객은 △차량 원격제어 △원격 차량정보 확인 △내 차 위치 찾기 등 커넥티드 기능을 하나의 앱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4월 한 달간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총 54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축하 메시지를 입력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에어컨 필터 교환 할인 20% 쿠폰을 즉시 증정하고, 센스있는 메시지를 남긴 고객을 추첨하여 최신 가습기 겸용 공기 청정기 (1명)를 비롯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세트(20명)와 침대 휴대폰 거치대 (30명), 베이커리 상품권 (100명)을 증정한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 김태준 전무는 “이번 ‘MY 르노삼성’과 ‘MY 르노’ 앱 리뉴얼 런칭을 통해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커넥티드 기능을 통합해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디지털을 통해 유용한 정보를 지속해서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MY 르노삼성’과 ‘MY 르노’ 앱은 르노삼성자동차와 르노 오너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