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어로키즈파크의 새로운 브랜드 ‘히어로테마파크’가 오는 4월 20일 부산정관에 정식 오픈한다.
지난해 부산 명지에 ‘히어로플레이파크 명지’를 선보인데 이어, 새롭게 부산정관에 진출하는 부산정관 키즈파크 ‘히어로테마파크’는 △‘와우주’ 실내동물원 △히어로스포츠파크 △릴리펏 레스토랑 △미디어아트카니발&트릭아이의 4개의 테마가 동시에 입점해 고객들이 기존에 없던 새로운 테마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와우주’는 교육형 체험 실내동물원으로 모든 동물을 직접 만져보면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입장 시 이달의 동물 반지가 선물로 제공되며, 와우주의 모든 동물은 철저한 건강관리와 각 동물에 맞는 환경이 제공되어 더욱 만족스러운 코스를 선사한다.
히어로스포츠파크는 축구, 양궁, 파워코트, 트램펄린, 전국 최초 파크 내 디스코장 등 부모와 함께할 수 있고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활동적인 놀이를 중심으로 구성했다. 로봇 게임, 양궁 대회, 트램펄린 댄스, 3:3 축구대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 행사를 통해 사은품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히어로가 선보이는 전시형태의 ‘미디어 아트 카니발’은 국내 최초로 모든 입장객에게 카니발 1회 무료권을 제공하며, 10대의 미디어 게임에서 2시간 이내 상위 점수를 따내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부속시설들이 부산 정관 실내테마파크를 완성한다. ‘히어로키즈존’의 경우, 아이들이 좋아하는 낚시, 여아존, 주방놀이, 공룡존 등이 마련되며, ‘생일파티존’에서는 히어로를 테마로 하여 수준 높은 데코레이션과 음식을 선보일 계획이다.
히어로테마파크 관계자는 “정식 오픈을 앞둔 히어로테마파크는 부산 키즈카페를 찾는 이들에게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놀이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사계절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히어로테마파크는 코로나19에 대응하여 입장 시 열화상기를 통한 열체크와 손 소독을 실시한다. 또한, 매일 2회 전체 방역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놀이문화를 위한 노력을 이어갈 방침이며, 시설 내 마스크 판매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