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셋째 주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베스트셀러로 옥션은 골드팡의 ‘14k 볼드파이프 링귀걸이’와 라보라의 ‘노와이어 브라’ 등을 17일 선정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외부 활동이 줄면서 작은 사치가 대세로 떠올랐다. 소비자의 관심이 집중된 상품은 골드팡의 ‘14k 볼드파이프 링귀걸이’로 고객들의 반응은 “모든 룩에 잘 어울린다”, “작은 사이즈부터 큰 사이즈까지 고를 수 있다” 등이다.
집콕족 증가는 편한 언더웨어 소비로 이어지고 있다. 대표 상품은 라보라의 ‘노와이어 브라’로 노와이어로 편한 착용감과 면소재 안감으로 피부자극 최소화한다. 이 제품에 대해서는 “아내에게 선물했는데 좋아한다”, “가격이 저렴하다” 등의 댓글이 달렸다.
TV 프로그램에 나오며 화제를 끌고 있는 제품도 있다. 중모토이플러스의 ‘볼풀놀이터’는 문 잠금장치가 있어 안전하고, 쉬운 조립과 분해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여기에는 “코로나 장기화로 집에만 있는 아이들에게 놀이터를 만들어줬다”, “아이들이 좋아한다” 등의 후기로 남겨졌다.
본격 혼수시즌을 맞아 삼성전자의 ‘양문형 냉장고 RH81R8010SA’도 인기다. 이 제품의 특징은 4도어 모델로 필요한 곳만 열 수 있어 편리하고, 메탈소재로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낮 기온 상승에 휴대용 미니 선풍기 수요가 시작되면서 카카오프렌즈의 ‘휴대용 미니 핸디 선풍기’에 대한 관심도 높다. 댓글로는 “완충하니 최대 6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한낮에 더워서 샀는데 너무 만족한다” 등이 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