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23일 진행된 2020년도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코로나19 이슈가 장기화됨에 따라 온라인 쇼핑은 당분간 견고한 성장 이룰 것”이라며 “다만 2분기에는 광고주 광고 삭감 등으로 인해 두자릿 수 성장은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다.
네이버는 23일 진행된 2020년도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코로나19 이슈가 장기화됨에 따라 온라인 쇼핑은 당분간 견고한 성장 이룰 것”이라며 “다만 2분기에는 광고주 광고 삭감 등으로 인해 두자릿 수 성장은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 뉴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