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오는 11월 16일까지 볼보자동차 전 차종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2008 전국 로드쇼(2008 Volvo Driving Experience)’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서울, 인천, 수원, 대전, 부산 등 전국 볼보자동차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이 직접 볼보자동차의 성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특히 볼보자동차 최고급세단 S80과 프리미엄 MUV(Multi Utility Vehicle) XC70, 쿠페와 컨버터블을 하나로 즐기는 투인원(Two in One) 스타일 C70, 도시형 해치백 C30을 비롯한 볼보의 전차종이 참가해 볼보자동차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행사 당일에는 실제 마술을 보고 배우는 마술쇼와 소정의 기념품 증정 등의 부대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참가자들이 직접 즐기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11일 마산, 12일 대구에서 진행된 행사에서 가족단위 방문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향림 대표는“앞으로도 고객들의 가까이에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볼보자동차 2008 전국 로드쇼의 향후 일정은 17일 대전을 시작으로 지정된 날짜에 따라 진행되며,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각 지역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각 지역 전시장 연락처는 볼보자동차코리아 홈페이지(www.volvocars.co.kr) 또는 대표번호(1588-17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