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는 공기청정 기능뿐만 아니라 가습까지 지원하는 사계절 공기청정기 2020년형 ‘위니아 자연가습 공기청정기’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은 우수한 필터와 파워 부스터 팬으로 실내 구석구석 쾌적한 공기를 전달한다.
또 전기분해로 살균된 물을 이용한 기화식 가습방식을 채택해 세균 걱정 없는 청정 가습까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특히 위니아 자연가습 공기청정기는 에어 클린 시스템을 통해 강력한 공기청정을 자랑한다.
에어 클린 시스템은 △큰 먼지를 제거하는 이지워시 프리필터 △물 속 큰 부유물을 제거해주는 이지워시 가습필터 △톨루엔, 포름알데히드 등 각종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카본탈취 필터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에어 클린 시스템의 5단계 필터링으로 청정한 실내 공기를 구현한다.
신제품은 물속에 존재할 수 있는 세균을 전기분해로 제거한 후 청정수로 가습 하는 ‘전기분해 청정수 안심가습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또 필터 청소와 물통 청소도 쉽게 할 수 있어 깨끗한 관리가 가능하다. 이지워시 가습필터 또한 내구성이 좋아 물로 간단히 씻어서 사용할 수 있다.
위니아 자연가습 공기청정기는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공기청정 능력을 인정받아 CA인증을 받았다. 가습능력도 우수해 HH마크(실내용 가습기 단체표준인증)도 함께 받았다.
이번에 출시되는 위니아 자연가습 공기청정기는 총 2종으로 공기청정 적용면적은 48.1㎡(약 14.5 평형), 가습량은 511cc/h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