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위 스포츠 음료 '게토레이', 3년간 남자프로축구 후원

입력 2020-05-07 10: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세계 1위 스포츠음료 브랜드 ‘게토레이’를 앞세워 2020시즌부터 2022시즌까지 총 3년간 남자프로축구 K리그 스포츠 마케팅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K리그의 공식음료 후원사로 ‘승리의 순간 어워드’, ‘매치볼 딜리버리’, ‘에스코트 키즈’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게토레이 브랜드 슬로건인 ‘승리의 순간, 게토레이!’를 알리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는 한국프로축구연맹과 손잡고 ‘게토레이 승리의 순간 어워드’를 진행한다. 이 어워드는 매월 SNS 팬 투표를 통해 승리 팀에서 골을 넣은 선수 1명을 선정해 시상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팬이 직접 시상자로 나설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경기 시작 전 진행되는 ‘매치볼 딜리버리(Match-ball Delivery)’에서는 게토레이 매치볼 거치대로 시합구를 전달해 경기 중계를 시청하는 축구 팬들에게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노출하고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롯데칠성음료는 무관중 경기로 개막하는 K리그가 유관중으로 전환되는 대로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게토레이 음료를 제공하는 ‘갈증해소 타임’ 등 현장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게토레이와 축구 선수들의 활약을 응원하고 짜릿한 승리의 순간을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비트코인, 9.4만 선 일시 반납…“조정 기간, 매집 기회될 수도”
  • "팬분들 땜시 살았습니다!"…MVP 등극한 KIA 김도영, 수상 소감도 뭉클 [종합]
  • '혼외자 스캔들' 정우성, 일부러 광고 줄였나?…계약서 '그 조항' 뭐길래
  • 예상 밖 '이재명 무죄'에 당황한 與…'당게 논란' 더 큰 숙제로
  • 이동휘ㆍ정호연 9년 만에 결별…연예계 공식 커플, 이젠 동료로
  • 비행기 또 출발지연…맨날 늦는 항공사 어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210,000
    • -2.91%
    • 이더리움
    • 4,577,000
    • -5.24%
    • 비트코인 캐시
    • 674,000
    • -4.33%
    • 리플
    • 1,886
    • -8.18%
    • 솔라나
    • 314,900
    • -6.22%
    • 에이다
    • 1,260
    • -9.35%
    • 이오스
    • 1,078
    • -5.69%
    • 트론
    • 266
    • -3.62%
    • 스텔라루멘
    • 606
    • -15.3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150
    • -4.8%
    • 체인링크
    • 23,540
    • -5.88%
    • 샌드박스
    • 824
    • -18.8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