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페이스게임즈는 그 동안의 끊임없는 노력의 결실로 글로벌 모바일 게임시장에서 'RED*DOT'이라는 정통 FPS 게임을 오는 17일에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공식적으로 런칭을 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정식 서비스가 계속 미뤄졌던 이유는 전 세계의 수많은 유저들의 기다림을 시원하게 해결을 해주기 위해 퍼블리셔들과 유저들의 지속적인 요구 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다양한 콘텐츠로 최대한 무장을 하고, 더욱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강력하고 시원한 타격감, 또한 모바일에 특화된 간편한 조작 방법의 개선 등을 제공하기 위함이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팀데스매치, 폭파미션, 스나이퍼 모드 등이 탑재 되어 있으며, 임무를 진행하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지원한다.
또한 그동안 베타테스트에서도 공개하지 않은 여러 신규 모드와 총기, 장비류, 베일에 가려져 있는 캐릭터 등도 추가되어 FPS 모바일 게임 시장 진입 초기부터 최대한 시장 선점에 나서게 될 예정이다.
17일에는 전세계 글로벌 마켓에서 구글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런칭을 시작으로, iOS는 6월중에 런칭이 예정되어 있다.
그 동안 베타 테스트를 통해 게임 완성도를 최대한 높여 왔고 이제는 긴 시간 동안 온페이스게임즈를 기다려준 유저들을 5월 17일부터 6월말까지 순차적으로 만나게 될 계획이다.
양수열 온페이스게임즈 대표는 “그 동안의 베타테스트 통한 준비로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에 자신감을 얻었고, 몇몇 지역적인 시장으로의 한계를 넘어서 글로벌 시장에서의 유저들이 원하는 콘텐츠 및 재미를 계속적으로 추가해 앞으로도 오랜 시간 사랑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