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회계자격증 온라인 전문 교육기관 ㈜이패스코리아가 2020년 전산회계운용사 2급 실기 과정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전산회계운용사 2급 자격증은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주관하는 시험으로 회계업무를 다루는 실무형 자격증이자, 현존하는 세무회계 실무형 자격증 시험 중 유일한 국가기술자격증 시험이다. 하지만 매년 개정되는 실무프로그램으로 인해 수험생의 입장에선 상반기 시즌 2020년 교재와 강의를 적시에 학습해야만 불필요한 학습량 감소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에 세무회계자격증 16년 전통 이패스코리아는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온라인 강의 컨텐츠를 마련했다.
이패스코리아는 전산회계운용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2020 전산회계운용사 2급 실기 과정’을 오픈했다. 또한 종합 과정을 신청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강기간 1년 제공 ▲합격 시 수강료 및 1회분 응시료 환급 ▲OA 필수 자격증 컴활 1ㆍ2급 강의 ▲세무회계자격증 가이드북을 제공한다.
강의 콘텐츠는 필기와 실기로 시험 준비에 가장 적합한 강의로 구성됐다. 여기에 최신기출문제 해설 강의도 추가 제공된다. 수강 교재는 이패스코리아 전산회계운용사 ‘박명희 강사’가 10여 년간의 강의 경험과 철저한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 수험 목적에 맞게 집필한 이패스코리아 출간 교재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패스코리아’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