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젊은층 취향 저격 '레인보우 마카롱ㆍ케이크' 선봬"

입력 2020-05-10 11: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레인보우 디저트 (사진제공=세븐일레븐)
▲레인보우 디저트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알록달록 레인보우 디저트를 선보이며 편의점 디저트 상품을 강화한다.

최근 편의점 디저트가 홈카페, 집콕족 등 다양한 트렌드와 맞물리며 편의점 대표 주력 상품으로 떠올랐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편디족'을 중심으로 편의점 디저트는 지난해 두 배 신장한 데 이어 올들어 4월까지도 32.4%의 매출 신장률을 보이고 있다.

편의점 디저트 매출이 지속 성장하는 이유는 전문점 수준의 품질과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유명 디저트 상품을 손쉽게 접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세븐일레븐이 ‘레인보우마카롱(3500원, 6입)’, ‘레인보우케이크(3500원)’ 등 알록달록한 무지개 빛깔의 디저트 상품 2종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SNS를 중심으로 인스타그래머블한 화려한 비주얼의 디저트 상품들이 인기를 얻으며 이번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레인보우마카롱’은 미니 사이즈의 마카롱으로 딸기, 요거트, 망고, 카라멜, 초코, 블루베리 등 총 여섯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100% 아몬드 분말을 사용해 꼬끄(마카롱 겉부분)가 쫀득하고 고소하며 달콤한 크림과 함께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레인보우케이크’는 스퀘어 형태의 조각 케이크로 무지개 색감의 케이크 시트 사이사이에 화이트 크림을 얇게 필링해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케이크 상단에 마카롱 다이스를 뿌려 보다 컬러풀한 느낌을 더했다.

장여정 세븐일레븐 디저트 담당 MD는 “홈카페족의 성장과 함께 뛰어난 접근성을 갖춘 편의점이 디저트 핵심 구매 채널로 떠오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젊은 층들의 취향을 저격할만한 이색적인 디저트 상품을 지속해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329,000
    • +0.41%
    • 이더리움
    • 4,654,000
    • -1.4%
    • 비트코인 캐시
    • 673,000
    • -3.17%
    • 리플
    • 2,025
    • +27.44%
    • 솔라나
    • 360,200
    • +5.01%
    • 에이다
    • 1,264
    • +12.56%
    • 이오스
    • 969
    • +4.19%
    • 트론
    • 279
    • -0.36%
    • 스텔라루멘
    • 410
    • +19.8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450
    • -6.83%
    • 체인링크
    • 21,350
    • -0.33%
    • 샌드박스
    • 494
    • +0.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