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랩 최용준 대표(왼쪽)와 엠투웬티 김진길 대표(오른쪽) (엠투웬티)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소비자는 하나의 미러디스플레이 기기에서 두회사의 서비스를 동시에 받아 볼 수 있게된다.
양사는 먼저 가정용 제품을 출시한 뒤 이를 바탕으로 휘트니스 센터 등 운동 시설과 에스테틱 샵으로 시장을 확장할 계획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서 가정용 통합 제품이 출시되면 소비자들은 기기 1대의 가격으로 외출없이 집에서 AI 분석을 통해 피부 진단을 받고 본인에게 알맞는 화장품 추천과 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장비에 체성분 측정과 폼체커를 통해 근육량과 체수분량 측정 골반틀어짐, 거북목 등 체형의 분석을 통해 운동 제안을 받고 집에서도 미러 디스플레이 속 영상을 보면서 중저주파 EMS운동을 할 수 있게 하는 방식이다.
또한, 기기 한 대로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모든 연령대가 서비스를 받는 것이 가능하다.
룰루랩 최용준 대표와 엠투웬티 김진길 대표는 "4차산업 시대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기업간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서비스와 기술의 컨버전스가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라며 "대한민국 스타트업 회사가 가진 최대의 경쟁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