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 오토모빌(DS)이 이달 14일부터 내달 12일까지 롯데시티호텔마포에 전 모델을 전시하고 DS 3 크로스백 시승권이 포함된 제휴 숙박 패키지를 마련했다.
행사 기간 공덕역에 있는 롯데시티호텔마포에서는 플래그십 SUV ‘DS 7 크로스백’과 콤팩트 SUV ‘DS 3 크로스백’을 만나볼 수 있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현장의 QR코드를 스캔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서울과 경기도 지역에 한해 영업사원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이동해 시승과 상담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시 기간 구매할 수 있는 제휴 숙박패키지도 마련했다. 롯데시티호텔마포 슈페리어 더블 또는 디럭스 트윈 1박과 2인 조식, DS 3 크로스백 1박 2일 시승권, DS 사은품이 포함된 숙박패키지를 12만 원에 한정 판매한다. 롯데시티호텔마포 홈페이지와 유선,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고, 차는 7월 12일까지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탁송 받아 이용할 수 있다.
구매고객 대상 제휴 특전도 제공한다. 5월 한 달간 DS 3 크로스백 그랜드시크 오페라 트림을 구매하는 고객은 5년/10만km 보증연장 및 지정 소모품 무상지원과 190만 원의 추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마포, 명동, 제주 등 6곳의 롯데시티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2인 조식 포함 1박 2일 숙박권과 1년 타이어 안심보험, DS 3 크로스백 미니어처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