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렌터카는 대한항공ㆍ에쓰오일과 공동으로 '제주 가을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한진 등 3사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마일리지(포인트) 더블 적립, 다양한 경품 증정 등으로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선 한진은 이벤트 기간 중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스카이패스 회원에게 24시간당 100마일리지 추가 적립은 물론, 에쓰오일 보너스 카드 회원에게도 추가로 2000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더블 적립행사’를 진행한다.
또 대한항공 제주항공편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1등 DSLR카메라(1명), 2등 닌텐도 Wii(3명), 3등 10만원 상당의 에쓰오일 주유상품권(10명), 4등 5만원 주유상품권(20명) 등 경품행사도 마련했다.
한진렌터카 관계자는“제주를 찾는 분들의 즐거움은 더하고, 부담은 덜어주기 위해 3사가 공동으로 이번 이벤트를 펼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제주 한진렌터카 이용자 가운데 대한항공ㆍ에쓰오일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2월 8일 홈페이지(http://rentacar.hanjin.co.kr)를 통해서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한진렌터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