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보청기 브랜드 오티콘은 지난 15일 유튜브 실시간 방송으로 신제품 루비 보청기에 대한 온라인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하였다.
디만트코리아 본사에서 실시된 이번 온라인 세미나에서는 '루비를 달리는 이유'라는 컨셉으로 오티콘 신제품 루비의 피드백 사전예방 시스템, 무선충전기능 그리고 스페셜한 기능들에 대한 방송이 진행되었다.
대리점 대상으로 하여 열린 오티콘 루비 온라인 런칭 세미나 진행에는 방송인 김기리씨가 MC를 맡았으며, 많은 참여자들이 온라인 유튜브 루비 론칭세미나에 참가하여 방송을 시청하였다. 특히 48채널 프리미엄 경제형 보청기 루비에 대한 다양한 이벤트와 실시간 전화 연결 및 경품이 준비되어 높은 만족도와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경제형 보청기지만 프리미엄 기능들을 탑재한 루비 보청기 기능에 대한 3가지 영상을 제공하고, 오티콘 박진균 대표를 포함한 각 팀의 전문가들이 출연하여 신제품 루비에 대한 기능들에 대하여 쉽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티콘 루비 보청기는 최신 뷔록스(Velox) S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48채널 최고의 음질을 자랑하는 경제형 보청기이다. 오티콘 루비 보청기는 불편한 피드백을 최소화시키는 피드백 사전예방 시스템을 갖췄으며, 역동적이고 부드러운 소리를 제공한다. 또한, 오티콘 루비 보청기는 무선 통신 기능을 갖춘 배터리 일체형 충전식 보청기로, 각종 인터넷 연결 서비스와 연동도 가능하다.
디만트코리아 박진균 대표는 "루비 온라인 론칭 세미나에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시고 참가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게 생각한다"라며 "48채널 프리미엄 경제형 보청기 루비에 대해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덴마크 116년 전통의 토탈 청각솔루션 기업인 디만트코리아는 오티콘, 버나폰, 필립스 보청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노인 재활 및 노인 복지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청각 진단 장비 브랜드 인터어커스틱스, 인공와우 브랜드 오티콘 메디컬 등의 운영을 통해 국내 청각 산업 시장에서의 입지를 견고히 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