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산화 테스트를 완료한 ‘뷰티핏 배러댄 선플루이드(SPF 50+PA+++)’가 새롭게 출시됐다.
이 제품은 뷰티핏이 독자 개발한 콤플렉스 ‘에델바이스 프로텍트 콤플렉스(ALPCELL PROTECT)’가 30만ppm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순하고 강력한 수분보호막효과를 선사한다.
에델바이스는 알프스의 척박한 환경에서도 시들지 않고 꽃을 피우는 식물이다. 추위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는 성질이 강해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 유용한 성분을 다양하게 만들어 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뷰티핏 배러댄 선플루이드는 에델바이스의 유효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 차단부터 피부 보습과 보호에 도움을 준다.
자외선 차단과 주름, 미백 개선에 도움을 주는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진정 및 보호를 넘어 미백까지 책임져주는 제품이다. 건강한 무기자차 방식의 장점만을 살렸으며, 화학적 성분을 최소화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항산화 테스트 및 저 자극 테스트 완료도 마쳤다.
끈적임 없이 가벼운 사용감도 장점으로, 제품 사용 시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뻑뻑함과 따가움, 백탁 현상도 없다.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마스크 사용이 일상화되면서 백탁 현상과 모공 막힘으로 인한 트러블을 우려해 선케어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 많다. 뷰티핏 베러댄 썬플루이드는 백탁 현상에서 자유로운 것은 물론, 화사하게 살아나는 피부 톤업 효과와 피부 케어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제품은 자외선 차단 효과를 위해서는 개봉 후 6개월 내 사용해야 하는 선 블록 제품의 특징을 고려해 30ml 콤팩트한 사이즈로 출시됐다. 언제 어디서나 얼굴 및 몸에 고민 없이 바르기 편리한 것은 물론, 가성비까지 훌륭하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좋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