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 TV광고 온에어

입력 2020-05-22 08: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청호나이스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와 모델 임영웅 (사진제공=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와 모델 임영웅 (사진제공=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임영웅을 모델로 한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제품의 TV광고를 온에어 한다.

22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이번에 제작된 신규 TV 광고 중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임영웅이 직접 부른 CM송이 활용됐다.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는 제품의 특장점을 다양한 사용 환경에 적용해 휴대용 공기청정기의 활용도를 강조했다.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광고에 사용된 CM송 ’내가 지켜줄게요‘는 광고 기획단계에서 임영웅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일 수 있도록 새롭게 만들어졌다. CM송 티저 영상은 19일 유튜브 등을 통해 먼저 공개돼 폭발적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해당 광고는 CM송 제목처럼 믿을 수 있는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의 맑고 투명한 물과 얼음으로 사용자들을 지켜드린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원광직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이사는 “영웅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특유의 감성을 실은 가창력을 통해 청호나이스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알리고자 노력했다”며 “임영웅이 직접 불러 광고에 활용된 CM송 ’내가 지켜줄게요‘는 앞으로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비트코인, 10만 달러 못 넘어선 채 급락…투심 위축 [Bit코인]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수도권 대설 특보…산본IC 진출입도로 양방향 통제
  • 분당 ‘시범우성’·일산 ‘강촌3단지’…3.6만 가구 ‘1기 선도지구’ 사업 올라탔다 [1기 선도지구]
  • 美ㆍ中 빅테크 거센 자본공세…설 자리 잃어가는 韓기업[韓 ICT, 진짜 위기다上]
  • 재산 갈등이 소송전으로 비화…남보다 못한 가족들 [서초동 MSG]
  • 9월 출생아 '두 자릿수' 증가…분기 합계출산율 9년 만에 반등
  • 연준 “향후 점진적 금리인하 적절...위험 균형 신중히 평가”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15:13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077,000
    • -1.24%
    • 이더리움
    • 4,772,000
    • +0.23%
    • 비트코인 캐시
    • 695,000
    • -0.64%
    • 리플
    • 1,926
    • -3.89%
    • 솔라나
    • 321,800
    • -2.96%
    • 에이다
    • 1,353
    • -0.51%
    • 이오스
    • 1,102
    • -5.81%
    • 트론
    • 277
    • -0.72%
    • 스텔라루멘
    • 614
    • -10.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850
    • -2.42%
    • 체인링크
    • 25,200
    • +3.28%
    • 샌드박스
    • 836
    • -9.7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