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3M은 싱크대 아래 설치하는 직수형 정수기 ‘언더싱크 정수기’의 프리미엄 버전(모델명:PUS-ML)을 신제품으로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3M 프리미엄 언더싱크 정수기’는 싱크대 아래에 손쉽게 자가 설치가 가능하며, 즉시 정수된 물을 음용할 수 있는 직수 방식의 정수기다. 3M은 75년 이상의 독자적인 기술이 그대로 담긴 카본 필터를 제공함으로 유해물질을 차단하고, 미네랄 성분들을 전달하고 있다.
또한, 기존에 상당한 공간을 차지하는 큰 정수기와는 달리 85mm 초슬림 사이즈로 실용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해, 실용성과 효율성을 꼼꼼히 따지는 1인 가구와 미니멀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가정에 각광받고 있다.
신제품 ‘3M 프리미엄 언더싱크 정수기’는 기존의 언더싱크 정수기에서 사용자의 편리함을 제공해줄 수 있는 특별한 기능과 필터 기능이 업그레이드되었다. 빛/화면/소리 3중 알림으로 교체주기를 수시로 확인할 수 있기에 더욱 안전한 식수 관리가 가능하며, 새로워진 3M 카본 블록 필터는 고밀도 탄소 분자로 오염물질 제거 성능이 탁월해, 세균 번식을 억제하여 최상의 필터 성능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제품의 필터는 별도의 업체를 통한 유지보수 없이 자가로 교체할 수 있어 관리비용이 절감된다. 깔끔한 나만의 주방을 완성하고, 스마트한 기능과 차별화된 필터로 높은 수준의 식수를 즐기고 싶다면 ‘3M 프리미엄 언더싱크 정수기’를 기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3M은 옥션과 지마켓을 통해 25일 자정부터 3M 프리미엄 언더싱크 정수기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 고객 전원에게는 9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언더싱크 정수기 리필 필터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