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비대면 판매' 흥행…코란도ㆍ티볼리, 홈쇼핑 중 상담 1500건 접수

입력 2020-05-25 13: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1번가와 협력한 온라인 구매, 페이지 방문자 수 20만 건 기록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사진제공=쌍용차)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사진제공=쌍용차)

쌍용자동차가 고객 안전을 위해 비대면 구매 채널을 다양화하고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자사의 ‘언택트(비대면) 세일즈’가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쌍용차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으로 대면 접촉을 최소화하는 ‘언택트 구매’가 트렌드로 자리 잡는 시점에 온라인 커머스와 TV홈쇼핑 등의 채널로 신차 출시를 알리고, 고객들이 안심하고 정보 확인과 구매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여 왔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코란도와 티볼리의 이달 판매는 전월 대비 각각 32%, 44% 상승(매월 22일 기준)하는 등 성과를 거뒀다.

쌍용차는 4월 리스펙(RE:SPEC) 코란도와 티볼리 출시 후 11번가와 협력해 30만 원 할인권을 66% 할인된 10만 원에 판매하는 혜택을 제공했다. 이 상품을 구매하면 편리한 위치의 쌍용차 전시장과 연결해 담당 오토매니저로부터 시승 신청과 구매 상담이 진행되도록 했다. 해당 페이지 방문자 수는 약 20만 건을 기록했다.

코란도와 티볼리는 지난 3일 CJ오쇼핑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선보이기도 했다. 방송 중 1500여 건의 상담이 접수됐고, 실시간 현장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00만 원 할인쿠폰도 지급됐다.

‘미스터트롯’ 임영웅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G4 렉스턴 판매증가세를 보였다.

임영웅이 출연한 화이트 에디션 출시 광고는 조회 수 264만 건을 기록했고, G4 렉스턴의 이달 판매성적 역시 전월 대비 53%가량 상승했다.

쌍용차는 지속해서 맞춤형 마케팅과 판매전략을 마련해 실행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943,000
    • -1.46%
    • 이더리움
    • 4,644,000
    • -1.23%
    • 비트코인 캐시
    • 732,500
    • +7.25%
    • 리플
    • 2,120
    • +2.46%
    • 솔라나
    • 354,200
    • -2.26%
    • 에이다
    • 1,481
    • +16.52%
    • 이오스
    • 1,080
    • +8.87%
    • 트론
    • 303
    • +7.83%
    • 스텔라루멘
    • 609
    • +45.3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900
    • +5.94%
    • 체인링크
    • 23,760
    • +9.95%
    • 샌드박스
    • 556
    • +10.7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