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트, 홈플러스 '세계맥주 페스티벌' 참여

입력 2020-05-27 10:02 수정 2020-05-28 15: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설명=템트 브랜드부스
▲사진설명=템트 브랜드부스

세계 맥주 브랜드별 기획팩과 맥주를 좋은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홈플러스 ‘세계맥주 페스티벌’에 덴마크 스파클링 과실주인 ‘템트’가 참여한다. 2020년 세계맥주 페스티벌은 5월 28일부터 7월 1일까지 전국의 홈플러스 매장 내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125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애주가 TV 참PD’와, 술 리뷰 전문 유튜버인 ‘술덕후’가 참여하여 이목을 끌고 있다. 두 유튜버는 직접 세계맥주 페스티벌에 참여하여, 각종 수입맥주의 패키지와, 주목받고 있는 맥주를 리뷰하여 소비자의 궁금증을 풀어준다. 리뷰 영상은 애주가 TV참PD 유튜브 채널과 브랜드부스 매장에서 볼 수 있다.

페스티벌 기간에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대비하여, 전국 홈플러스에서 맥주 할인 및 패키지 판매가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되며, 브랜드부스가 진행되는 매장에서는 해당 브랜드의 시음이 이루어져, 다양한 맥주를 매장에서 경험해 볼 수 있다. ‘브랜드 부스’는 수입맥주사 16개사가 함께한다.

홈플러스 거제점,청주점, 세종점에서는 템트 브랜드 부스가 진행된다. 시원한 제품 시음과 함께 홍보 영상 또한 엿볼 수 있다. 야외에서도 시원하게 템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한정판 패키지 템트 DIY 피크닉 보냉백도 함께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는 보냉백, DIY 스티커, 템트 7, 500ml 4캔 & 템트 9, 500ml 4캔 총 8캔으로 구성 되어 있다.

▲사진출처=인스타그램@ksukyo***
▲사진출처=인스타그램@ksukyo***

한편, 템트는 사과발효주(사이더) 베이스에 천연향료와 과일농축액으로 맛을 낸 제품으로, 템트 7, 템트9 두 종류가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필카부터 네 컷까지…'디토 감성' 추구하는 '포토프레스 세대'[Z탐사대]
  • 신생아 특례대출 기준 완화…9억 원 이하 분양 단지 '눈길'
  • 네이버웹툰, 나스닥 첫날 9.52% 급등…김준구 “아시아 디즈니 목표, 절반 이상 지나”
  • 사잇돌대출 공급액 ‘반토막’…중·저신용자 외면하는 은행
  • ‘예측 불가능’한 트럼프에…'패스트 머니' 투자자 열광
  • 임영웅, 레전드 예능 '삼시세끼' 출격…"7월 중 촬영 예정"
  • '손웅정 사건' 협상 녹취록 공개…"20억 불러요, 최소 5억!"
  • 롯데손보, 새 주인은 외국계?…국내 금융지주 불참
  • 오늘의 상승종목

  • 06.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759,000
    • -0.54%
    • 이더리움
    • 4,767,000
    • -1.32%
    • 비트코인 캐시
    • 537,500
    • -4.27%
    • 리플
    • 669
    • -0.74%
    • 솔라나
    • 199,600
    • -1.48%
    • 에이다
    • 554
    • +1.28%
    • 이오스
    • 812
    • -2.75%
    • 트론
    • 177
    • +2.91%
    • 스텔라루멘
    • 128
    • -1.5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450
    • -3.48%
    • 체인링크
    • 19,370
    • -4.01%
    • 샌드박스
    • 470
    • -1.8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