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집닥맨 서비스 고객 만족도 4.3점…시공 품질 점검 부분 선호도 최고"

입력 2020-05-27 14: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출처=집닥)
(출처=집닥)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이 집닥맨 서비스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를 27일 공개했다.

지난해 8월부터 올해 4월까지 집닥 인테리어 후기에 참여한 고객 1000여명의 설문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한 결과다. 평가 항목에는 전문성과 신뢰도, 친절도, 신속함, 타인 추천 의향 등이 담겼다.

이에 따르면 집닥맨 서비스 만족도 종합 점수는 5점 만점에 4.3점을 받았다.

집닥맨 서비스 중 가장 만족한 부분으로는 ‘시공 품질에 대한 객관적 점검’이 29%로 가장 만족도가 높았다. 또 ‘현장 방문 후 사진 전송’(23%), ‘공사 진행 중 궁금한 사항 상담’(21%), ‘시공 업체와의 원활한 소통 및 의견 조율’(19%), ‘공정 및 공사 대금 지불 관련 조언’(8%) 등이다.

집닥맨이 실제 인테리어 공사 품질에 도움됐는지 묻자 ‘그렇다’는 사람이 82%로 가장 많았다. 또 ‘보통’은 16%, ‘모르겠다’는 답변은 2%로 집계됐다.

류민수 집닥 전략기획팀장은 “집닥맨은 고객에게 안전하면서도 만족도 높은 인테리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사명감을 가지고 운영하는 서비스”라며 “정기적인 고객 만족도 조사와 고객 관리용 집닥맨 앱을 상시 업데이트하는 등 서비스 개선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재명, '위증교사 1심 무죄'..."죽이는 정치 말고 살리는 정치 해야"
  • "여보! 부모님 폰에 ‘여신거래 안심차단’ 서비스 해드려야겠어요" [경제한줌]
  • 갖고 싶은 생애 첫차 물어보니…"1000만 원대 SUV 원해요" [데이터클립]
  • 농심 3세 신상열 상무, 전무로 승진…미래 먹거리 발굴 힘 싣는다
  • ‘아빠’ 정우성, 아이 친모는 문가비…결혼 없는 양육 책임 뒷말 [해시태그]
  • 논란의 트럼프 2기 행정부 인선…막후 권력자는 당선인 아들
  • 국민연금, 삼성전자 10조 ‘증발’ vs SK하이닉스 1조 ‘증가’
  • "권리 없이 책임만" 꼬여가는 코인 과세…트럭·1인 시위 ‘저항 격화’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157,000
    • +1.25%
    • 이더리움
    • 4,806,000
    • +4.82%
    • 비트코인 캐시
    • 723,500
    • +6.32%
    • 리플
    • 2,024
    • +6.64%
    • 솔라나
    • 347,000
    • +2%
    • 에이다
    • 1,434
    • +3.91%
    • 이오스
    • 1,163
    • +1.84%
    • 트론
    • 291
    • +2.11%
    • 스텔라루멘
    • 705
    • -4.8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000
    • +4.3%
    • 체인링크
    • 25,750
    • +12.54%
    • 샌드박스
    • 1,072
    • +27.77%
* 24시간 변동률 기준